티스토리 뷰

이정미 대표, 설맞이 귀향 인사말

이정미 대표, 설맞이 귀향 인사말

일시: 2018년 2월 14일 오전 9시 40분
장소: 서울역

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의당 대표 이정미입니다. 오늘 귀향길, 긴 시간 동안 기차 타고 가실 텐데 편안한 귀향길 되시고, 올 설에는 풍성하고 행복 가득한 명절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정의당이 큰 정당은 아니지만 이번에 여러분들께 좋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시민 여러분, 설날 되면 자녀분들 걱정 많으실 겁니다. 우리 사회가 자녀들에게 노력한 만큼은 공정한 대접을 해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의당이 한발 한발 정진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 부모님과 자녀들을 너무 가슴 아프게 만들었던 강원랜드 채용 비리문제, 금융권에서도 채용비리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두 가지 문제, 바로 제 옆에 있는 노회찬 원내대표님이 강원랜드 채용비리에 대한 특검을 추진하자는 법안을 발의했고, 금융비리 문제도 두 번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채용비리 과정에 개입했던 모든 사람을 엄벌에 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많은 것을 바라는 게 아니지 않습니까? 열심히 노력하고 땀 흘린 만큼 대접받을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 겨울 촛불을 들었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우리 아이들에게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 되도록, 공평한 기회가 주어지는 나라를 만들 수 있도록, 정의당이 앞장서서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편안한 귀향길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정의당이 쑥쑥 커서 대한민국을 새롭게 바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