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수구 정치까페 테라스 개소식



어제 ‘정치카페테라스’ 지역사무실 개소식을 잘 마쳤습니다.
아침부터 감사의 전화를 드리고는 있는데, 아침 11시부터 저녁까지 수백명이 다녀가셔서 일일이 다 인사드릴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서울과 경기에서도 찾아오기 멀고 먼 인천 송도에 부산, 대구, 서산, 대전에서 찾아와주신 노동조합 조합원분들에게 어떻게 감사하단 말씀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오랜 진보정치 한길을 이끌어주신 권영길, 천영세, 강기갑 대표님도 너무 고맙습니다.
정의당 창당부터 오랜 벗으로 함께 일해왔던, 권태홍 총장님도 익산 그 먼길을 달려와주었고, 함께 대표경선에 나선 박원석 위원장, 경기도당 선거에 출마한 송치용 위원장, 윤소하, 추혜선 동료 의원들, 인천시당 김성진 위원장님과 당원들, 그리고 항상 당을 위해 묵묵히 일해온 김용신 정책위의장과 당직자들, 함께 해주어 고맙습니다.

사육당하고 학대당하는 개들을 임의로 풀어주었다는 이유로 재물손괴죄 재판받고도 허겁지겁 그 먼 춘천에서 쓩~ 달려와준 손아람 작가도 멋졌어요.

심상정, 노회찬 대표님의 격려는 가슴깊이 용기를 주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지역에서 만나 소중한 인연의 출발에 서있는 저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고 찾아와주신, 너무나 많은 지역의 주민분들, 그리고 우리 연수구 지역위원회 당원들. 이곳 연수구의 자랑스런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대선 직후, 개소식에 당대표 선거에, 인사청문회 준비까지, 열일하는 우리 의원실 식구들은 차마 고맙다는 말로는 부족합니다.

많은 분들의 축하에도 불구하고 제게 뜻깊은 손님 BEST3를 발표할께요^^

동물보호단체에서 활동하는 주민분의 반려견 ‘봄’이가 저를 만나러 왔어요. 봄이 반가웠어. 동물학대없는 아름다운 공동체를 위해 더 노력할거야.

최연소 축하객 ‘여름’이에게 받은 꽃은 인생 최고의 선물이야, 두려움없이 이 세상에서 자랄수 있게 만들게.

내 첫번째 영국 친구이자 유일한 외국인 축하객, ‘다니엘튜더’. 대중교통 이용해서 이곳까지 용감하게 잘 찾아오다니 놀랍고 좋은 친구가 되어주어 든든합니다.

이제 새로운 출발, 힘내서 당원들이 진짜 바라는 재선의 기쁨을 잘 준비하겠습니다.

https://photos.google.com/…/AF1QipMzGNVqBFIPAl83RtXppn6QoIX…

어제 사진들입니다. 얼굴들, 찾아보세요^^

#정의당 #이정미
#인천연수구을
#울아버지_빼먹었네_건강하세요_오래오래


Recent Comments